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콜드브루 medias

Photos

.
.
.

@cw_coffeeworks - [SUMMER #EVENT] 
커피앳웍스가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
-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게!
클린켄틴 스틸파인트 컵에 담고 싶은 콜드브루 메뉴는?
-
클린켄틴 스틸파인트 컵에 담고 싶은 콜드브루 메뉴와 이유를 덧글로 남겨주세요!
-
추첨을 통해 30분에게 마지막까지 시원한 클린켄틴 스틸파인트 컵을 선물해드릴게요 :D
-
✔진행 기간 :  8월 9일(수)~8월 20일(일) 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1. 커피앳웍스(@cw_coffeeworks) 팔로우 및 게시글 좋아요
2. 클린켄틴 스틸파인트컵에 담고 싶은 메뉴와 이유 덧글!
3. 이벤트 공유 or 친구 소환 :-)
-
✔TIP 
그 동안의 커피앳웍스 게시글을 살펴보면 콜드브루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당첨자발표_22일 #커피앳웍스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라떼 #모히또  #Klean_Kanteen #클린켄틴 #스틸파인트컵 #커피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이벤트 - #regrann
. . . @cw_coffeeworks - [SUMMER #EVENT ] 커피앳웍스가 준비한 스페셜 이벤트! -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게! 클린켄틴 스틸파인트 컵에 담고 싶은 콜드브루 메뉴는? - 클린켄틴 스틸파인트 컵에 담고 싶은 콜드브루 메뉴와 이유를 덧글로 남겨주세요! - 추첨을 통해 30분에게 마지막까지 시원한 클린켄틴 스틸파인트 컵을 선물해드릴게요 :D - ✔진행 기간 : 8월 9일(수)~8월 20일(일) 까지! - ✔이벤트 참여 방법 1. 커피앳웍스(@cw_coffeeworks) 팔로우 및 게시글 좋아요 2. 클린켄틴 스틸파인트컵에 담고 싶은 메뉴와 이유 덧글! 3. 이벤트 공유 or 친구 소환 :-) - ✔TIP 그 동안의 커피앳웍스 게시글을 살펴보면 콜드브루 메뉴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 #당첨자발표_22일  #커피앳웍스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라떼  #모히또  #Klean_Kanteen  #클린켄틴  #스틸파인트컵  #커피스타그램  #카페스타그램  #이벤트  - #regrann 
#첫줄
네트워크마케팅은
광고를 하면안된다?
라는 고정관념을 깨버린
#주디스리버

#달콤한원수 48회에서
유건의 고모역으로나오는
옥고운님께서 열심히 뿌리고있는 #주디스리버화장품 #앰플볼류머 
#네트워크마케팅 #혁명 #쏠렉 #뉴스킨 #웅진코웨이 #교원#렌탈 #공기청정기 #뷰티 #피부과 #화장품 #피부관리 #유건 #옥고운 #김효진화장품 #마케팅 #투잡 #부업 #비지니스 #광고 #방판 #항산화커피 #콜드브루 #가성비
#첫줄  네트워크마케팅은 광고를 하면안된다? 라는 고정관념을 깨버린 #주디스리버  #달콤한원수  48회에서 유건의 고모역으로나오는 옥고운님께서 열심히 뿌리고있는 #주디스리버화장품  #앰플볼류머  #네트워크마케팅  #혁명  #쏠렉  #뉴스킨  #웅진코웨이  #교원 #렌탈  #공기청정기  #뷰티  #피부과  #화장품  #피부관리  #유건  #옥고운  #김효진화장품  #마케팅  #투잡  #부업  #비지니스  #광고  #방판  #항산화커피  #콜드브루  #가성비 
Advertisement
우리집에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을 들인 이후로 밖에서는 커피를 잘 안사먹는데 더우니 간만에 #콜드브루 가 땡겨서 구입.
너무 연한 감이 없지 않지만.
#더치커피 #coldbrew #coffee #coffeegram #chameleoncoffee #미국일상 #미국생활🇺🇸
집에서 가기 좀 번거로운 위치에 있는 #서울미술관 . 그래도 보고싶은 #전시 라 사람 적은 평일에 보러 다녀옴 . 
커피의 느낌(?)이 주제인 #카페소사이어티 . 미술관 가기전에는 커피가 주제인줄 알았는데 #낭만다방 , #스윗블라썸 , #콜드브루 , #다크로스팅 등 그 느낌을 중심으로 작품들을 모아 전시한듯

1층 전시가 끝나면  2층의 다른 전시들도 같이 관람이 가능한데 #신사임당 관련 전시가 진행중이라 함께 관람. 신사임당의 작품들도 여러점 있는데, 얼마전 방송했던 드라마 사임당 속 작품들도 함께 볼 수있게 해놓아서 실제 작품들이랑 살짝 비교해서 볼 수있어 괜찮았던 전시 👍👍 .

#석파정 #부암동 #서울미술관 #전시  #카페소사이어티 #CafeSociety #사임당 #그녀의화원
집에서 가기 좀 번거로운 위치에 있는 #서울미술관  . 그래도 보고싶은 #전시  라 사람 적은 평일에 보러 다녀옴 . 커피의 느낌(?)이 주제인 #카페소사이어티  . 미술관 가기전에는 커피가 주제인줄 알았는데 #낭만다방  , #스윗블라썸  , #콜드브루  , #다크로스팅  등 그 느낌을 중심으로 작품들을 모아 전시한듯 1층 전시가 끝나면 2층의 다른 전시들도 같이 관람이 가능한데 #신사임당  관련 전시가 진행중이라 함께 관람. 신사임당의 작품들도 여러점 있는데, 얼마전 방송했던 드라마 사임당 속 작품들도 함께 볼 수있게 해놓아서 실제 작품들이랑 살짝 비교해서 볼 수있어 괜찮았던 전시 👍👍 . #석파정  #부암동  #서울미술관  #전시  #카페소사이어티  #CafeSociety  #사임당  #그녀의화원 
Advertisement
#불금
오랜만에 만난 지선이랑💕 
#장대동#장대동포차#낙지탕탕이#육회#볶음밥#소면
모든것이 #다맛있다 😍
후식은 #노은동#엔젤리너스#망고빙수#아메리카노
엔젤 망고빙수 넘나 맛있당 ㅎ
지선이네 빵오빠님께서 쿠키도 챙겨주시고
집에 가려고 나오는데 #귀여미#콜드브루 챙겨주심 😭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갈 때 마다 감덩이에욤 😭👍
#노은동엔젤리너스#흥하세요 🙌 #노은동엔젤만세
담에 노은에서 또 만나용 🤗💕
#먹스타그램#맛스타그램#먹방#먹부림#맛집
#대전맛집#장대동맛집#유성맛집#노은동카페
#일상#daily#소통#맞팔
#불금  오랜만에 만난 지선이랑💕 #장대동 #장대동포차 #낙지탕탕이 #육회 #볶음밥 #소면  모든것이 #다맛있다  😍 후식은 #노은동 #엔젤리너스 #망고빙수 #아메리카노  엔젤 망고빙수 넘나 맛있당 ㅎ 지선이네 빵오빠님께서 쿠키도 챙겨주시고 집에 가려고 나오는데 #귀여미 #콜드브루  챙겨주심 😭 너무 잘 챙겨주셔서 갈 때 마다 감덩이에욤 😭👍 #노은동엔젤리너스 #흥하세요  🙌 #노은동엔젤만세  담에 노은에서 또 만나용 🤗💕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방 #먹부림 #맛집  #대전맛집 #장대동맛집 #유성맛집 #노은동카페  #일상 #daily #소통 #맞팔 
이제는 마무리 할 시간😒

#역시 #마무리는 #커피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카페죽순이들 ,,
카페에서도 게임하는 행복한 친구들 
하루하루 친구들이랑 넘 즐거워 스웩 🤘🏻
.
.
.
.
#판교#라멘#덮밥#카페#블라썸#초코바나나#콜드브루
Advertisement
이제 돈버는거 그만하고 피아노쳐야지 ‼️
알바하느라 수고했다 주향아 😭 열피하자 ❤️
#콜드브루#엔젤리너스
이제 돈버는거 그만하고 피아노쳐야지 ‼️ 알바하느라 수고했다 주향아 😭 열피하자 ❤️ #콜드브루 #엔젤리너스 
오늘도 즐거운 데이트😙
핑크팬더 노래를 불렀지만 계속 못뽑았따..
근데 오늘 운좋은날ㅎㅎ
집에 있던 미니 핑크팬더와😀
근데 우리 닮아써😶
오늘도 즐거운 데이트😙 핑크팬더 노래를 불렀지만 계속 못뽑았따.. 근데 오늘 운좋은날ㅎㅎ 집에 있던 미니 핑크팬더와😀 근데 우리 닮아써😶
지난날 야심차게 가려고 계획했었던 프랑스홍합집 -> 오후의과일 의 코스가 그날 당일 둘 다 닫았던 관계로 잊고 있었는데 드디어 우연치 않게 생각나서 다녀와따😍😘 역시 금요일은 먹방인가!!!
.
.
.
#세상에서가장행복한요일 #그것은 #금요일 
#오후의과일 #수플레팬케이크 #존맛탱 #콜드브루 #플랫화이트 ✔️셋다 추천추천
#프랑스홍합집 #토마토홍합스튜 에 #파스타 추가하면 이것도 #존맛탱이 #👍🏻 #샤로수길 #먹스타그램
지난날 야심차게 가려고 계획했었던 프랑스홍합집 -> 오후의과일 의 코스가 그날 당일 둘 다 닫았던 관계로 잊고 있었는데 드디어 우연치 않게 생각나서 다녀와따😍😘 역시 금요일은 먹방인가!!! . . . #세상에서가장행복한요일  #그것은  #금요일  #오후의과일  #수플레팬케이크  #존맛탱  #콜드브루  #플랫화이트  ✔️셋다 추천추천 #프랑스홍합집  #토마토홍합스튜  에 #파스타  추가하면 이것도 #존맛탱이  #👍🏻 #샤로수길  #먹스타그램 
Advertisement
요즘은콜드브루가대세

탄맛,쓴맛없이강력한항산화커피가출시
세계최초 ORAC항산화수치검증커피
세균시험검사도모두적합

액상타입의커피
콜드브루의맛에 빠져보세요~

건강과다이어트까지책임질최고의커피
맛보실분? 
#항산화커피#주디스리버#ORAC#커피#커피그램
#커피커피#액상타입커피#콜드브루#더치커피
#커피맛#다이어트커피#다이어트#건강#쏠렉
#주디스리버이은주#맞팔감사 #선팔#선파맞팔 
#건강커피#맛스타그램#먹스타그램#먹방먹방
요즘은콜드브루가대세 탄맛,쓴맛없이강력한항산화커피가출시 세계최초 ORAC항산화수치검증커피 세균시험검사도모두적합 액상타입의커피 콜드브루의맛에 빠져보세요~ 건강과다이어트까지책임질최고의커피 맛보실분? #항산화커피 #주디스리버 #ORAC #커피 #커피그램  #커피커피 #액상타입커피 #콜드브루 #더치커피  #커피맛 #다이어트커피 #다이어트 #건강 #쏠렉  #주디스리버이은주 #맞팔감사  #선팔 #선파맞팔  #건강커피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먹방 
차암눼~ 😶도대체 우리 오늘 몇가지 주제로 얘기를 한거냨ㅋㅋㅋㅋ피씨방은 또 왜 간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찾아놨던 샐러드집 없어져서 그 바로 옆에 있는 곳에서 #샐러드🥗먹고 열심히 돌아댕기다가
#정샘물 에서 메이크업도 받고ㅋㅋㅋㅋㅋ💄💋💅
카페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알고보니 그 폐업한 샐러드집 위에 있고 *^_^* 😞😞
열심히 수다떨면서 소미니에게 오버워치 입덕(?)당하고ㅋㅋㅋ결국 #강남역 까지 넘어가서 피씨방에서 소미니 오버워치 하는거 구경함^^!
블로그를 시작만 한 백번째인 나에게 파블님께서 꿀팁도 전수해쥬심💖💖써놓고 보니 참 많은 걸 했당 :-) #근데포스팅나언제해
#꿀잼 #존잼 
#오버워치 #블로그 #피어씽 #피씨방 #프듀  #정샘물 .
.
.
.
.
#커피 #커피스타그램 #커피숍 #카페 #카페스타그램 #콜드브루 #콜드브루커피 #수다 #❤️
차암눼~ 😶도대체 우리 오늘 몇가지 주제로 얘기를 한거냨ㅋㅋㅋㅋ피씨방은 또 왜 간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찾아놨던 샐러드집 없어져서 그 바로 옆에 있는 곳에서 #샐러드 🥗먹고 열심히 돌아댕기다가 #정샘물  에서 메이크업도 받고ㅋㅋㅋㅋㅋ💄💋💅 카페열심히 검색해서 찾아갔는데 알고보니 그 폐업한 샐러드집 위에 있고 *^_^* 😞😞 열심히 수다떨면서 소미니에게 오버워치 입덕(?)당하고ㅋㅋㅋ결국 #강남역  까지 넘어가서 피씨방에서 소미니 오버워치 하는거 구경함^^! 블로그를 시작만 한 백번째인 나에게 파블님께서 꿀팁도 전수해쥬심💖💖써놓고 보니 참 많은 걸 했당 :-) #근데포스팅나언제해  #꿀잼  #존잼  #오버워치  #블로그  #피어씽  #피씨방  #프듀  #정샘물  . . . . . #커피  #커피스타그램  #커피숍  #카페  #카페스타그램  #콜드브루  #콜드브루커피  #수다  #❤️
매번느끼는거지만
고놈콧구멍참똥그랗구먼😀
매번느끼는거지만 고놈콧구멍참똥그랗구먼😀
나도 먹어보지용
#콜드브루 #카페라떼
소문대로 맛나구만....
애들재우고 놀이터 데이트~^^ㅋ
#바람불어시원하고 #좋다좋앙
#수다삼매경 #자유시간
#육퇴 #현실은애깨서불려들어옴ㅋ
Advertisement
답답-
답답-
#첫줄생략

#루반도르 #아뜰리에 #시티세븐 #빵집 #케이크 #컵티라미수
#스타벅스 #콜드브루 #야식스타그램

밤 10시 30분 급 케이크 한판 퍼묵퍼묵 하고 싶어서
혼자 시티세븐 뛰어갔더니
다행히 아뜰리에 영업마감 전이라서 급하게 들어감.
가는 길에 KFC 지나가게 되니 동경타워버거 먹을까 고민함.
빵은 거의 다 팔리고 카푸치노빵이랑 쌀쉬폰, 흥국쌀쉬폰,
나가사키 카스테라랑 머핀류, 마카롱 정도 남아있어서
언니카드 찬스로 얻어 먹는거라 케이크 한 판은 비싸고
나가사키 카스테라랑 컵티라미수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하나 남은 컵티라미수 고르고 계산대로 감.
계산대 위에 다 팔린줄 알았던 타르트들이 짠하고 있었음.
타르트들이랑 허니버터 브리오슈 한개 있길래 또 눈길이😒
애플타르트랑 무화과타르트, 허니버터 브리오슈도 넘나 먹고싶었음.
내 카드 아니니까 다음을 기약하며 컵티라미수만 사들고
스타벅스 가서 티라미수랑 먹을 콜드브루 한잔 사서 옴.
예의상 방에서 쉬고있던 언니에게 같이 먹자 했는데
언니는 살찐다고 안먹는다고 해서 나혼자 독차지함😋
혼자 먹는데도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미리 못찍음.
시트비중은 작고 크림이 대부분이라 비주얼은 완전 내 스타일.
시트는 촉촉함 90%정돈데 커피맛 진하기가 부분적으로 복불복.
안적셔진 곳도 있고 적셔진 곳도 있고.
그래도 크림가득 티라미수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부드러운 텍스쳐지만 크림가득 퍼묵퍼묵하니
위장에서는 묵직묵직하게 쌓여서 배부름.
정신 차리고보니 어느새 빈상자만 덩그러니.
크림 싹싹 다 긁어 먹음.
아쉽지만 시간 늦었고 내일 아침 일찍 출근이니
오늘은 여기서 그만 먹는걸로.
근데 스벅 커피는 오늘 탄맛 심하고 진짜 맛없었음.
입만 버림😣
#첫줄생략  #루반도르  #아뜰리에  #시티세븐  #빵집  #케이크  #컵티라미수  #스타벅스  #콜드브루  #야식스타그램  밤 10시 30분 급 케이크 한판 퍼묵퍼묵 하고 싶어서 혼자 시티세븐 뛰어갔더니 다행히 아뜰리에 영업마감 전이라서 급하게 들어감. 가는 길에 KFC 지나가게 되니 동경타워버거 먹을까 고민함. 빵은 거의 다 팔리고 카푸치노빵이랑 쌀쉬폰, 흥국쌀쉬폰, 나가사키 카스테라랑 머핀류, 마카롱 정도 남아있어서 언니카드 찬스로 얻어 먹는거라 케이크 한 판은 비싸고 나가사키 카스테라랑 컵티라미수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하나 남은 컵티라미수 고르고 계산대로 감. 계산대 위에 다 팔린줄 알았던 타르트들이 짠하고 있었음. 타르트들이랑 허니버터 브리오슈 한개 있길래 또 눈길이😒 애플타르트랑 무화과타르트, 허니버터 브리오슈도 넘나 먹고싶었음. 내 카드 아니니까 다음을 기약하며 컵티라미수만 사들고 스타벅스 가서 티라미수랑 먹을 콜드브루 한잔 사서 옴. 예의상 방에서 쉬고있던 언니에게 같이 먹자 했는데 언니는 살찐다고 안먹는다고 해서 나혼자 독차지함😋 혼자 먹는데도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미리 못찍음. 시트비중은 작고 크림이 대부분이라 비주얼은 완전 내 스타일. 시트는 촉촉함 90%정돈데 커피맛 진하기가 부분적으로 복불복. 안적셔진 곳도 있고 적셔진 곳도 있고. 그래도 크림가득 티라미수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부드러운 텍스쳐지만 크림가득 퍼묵퍼묵하니 위장에서는 묵직묵직하게 쌓여서 배부름. 정신 차리고보니 어느새 빈상자만 덩그러니. 크림 싹싹 다 긁어 먹음. 아쉽지만 시간 늦었고 내일 아침 일찍 출근이니 오늘은 여기서 그만 먹는걸로. 근데 스벅 커피는 오늘 탄맛 심하고 진짜 맛없었음. 입만 버림😣
.
비오는 조용한 금요일🌧🌧
.
.
.
.
.
.
.
네.. 오늘도 어쩌다 양양은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어쩌다양양 #어쩌다 #강원도 #양양 #하조대
#강원도여행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기사문해수욕장 #죽도해수욕장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서핑 #하조대서핑 
#컵스테이크 #쉬림프박스 #야식 #콜드브루 #코코넛
#레드락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강원도맛집 #양양맛집 #하조대맛집
#해수욕장 #캠핑 #서핑 #백패킹 #소통#맞팔
.
.
.
[어쩌다 양양]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622-1
033-673-3803
. 비오는 조용한 금요일🌧🌧 . . . . . . . 네.. 오늘도 어쩌다 양양은 조용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어쩌다양양  #어쩌다  #강원도  #양양  #하조대  #강원도여행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기사문해수욕장  #죽도해수욕장  #서울양양고속도로  #양양서핑  #하조대서핑  #컵스테이크  #쉬림프박스  #야식  #콜드브루  #코코넛  #레드락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강원도맛집  #양양맛집  #하조대맛집  #해수욕장  #캠핑  #서핑  #백패킹  #소통 #맞팔  . . . [어쩌다 양양]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622-1 033-673-3803
Advertisement
오늘하루도 불금에 다들 너무 너무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_ _) 
바운더리를 시작하고나서 너무나 좋은 인연을 많이 만나는것같아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차카게살고있습니다^^ 변함없이 오래오래 인연으로 
남을수있게
바운더리 항상 이자리를 지킬께요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의 마무리 기분좋게 하시구요
잘자요~
오늘하루도 불금에 다들 너무 너무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_ _) 바운더리를 시작하고나서 너무나 좋은 인연을 많이 만나는것같아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차카게살고있습니다^^ 변함없이 오래오래 인연으로 남을수있게 바운더리 항상 이자리를 지킬께요 오늘도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루의 마무리 기분좋게 하시구요 잘자요~
#Repost @onedutch_ (@get_repost)
・・・
ONE DUTCH
안녕하세요^^
한주를 마무리하고 귀가하는 원더치입니다😊
모두들^^ 편안한밤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숯불로스팅 전문점 "아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리아" 대표님께서는...
콜드브루를 위해 정말 많은 제품들을 테스트하셨죠^^
그리고 그 결과‼️
원더치 커피머신을 선택하신지 벌써 2년이 다되어 갑니다ㅋ👏
오늘은 그 흔적을 담아와 봤습니다^^
어떤가요???
작은 박물관이 따로 없죠???
..
'침출식'보다는 '점적식'을 선호하시기에...
다양한 형태의 밸브를 사용했지만 만족하지 못하셨다네요ㅠ
그러다가 원더치를 만나서 한눈에 뿅~~~~~👀
2년째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신답니다ㅋ 뿌듯뿌듯😆
..
이렇게 유저분들이 인정하는 세계최초의 콜드브루 커피머신‼️
세균걱정없는 편리한 콜드브루 커피머신‼️
원더치 커피머신으로 콜드브루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
..
#onedutch #coffeemachine #dutchcoffee #coldbrew
#dutchcoffeemachine #coldbrewmachine
#원더치 #커피머신 #원더치머신 #더치커피 #콜드브루
#일산스페셜티커피 #숯불로스팅커피 #숯불로커피볶는집
#식사동카페 #아리아 #카페아리아 #아리아콜드브루
#커피 #커피스타그램 #카페 #카페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Repost  @onedutch_ (@get_repost) ・・・ ONE DUTCH 안녕하세요^^ 한주를 마무리하고 귀가하는 원더치입니다😊 모두들^^ 편안한밤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숯불로스팅 전문점 "아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리아" 대표님께서는... 콜드브루를 위해 정말 많은 제품들을 테스트하셨죠^^ 그리고 그 결과‼️ 원더치 커피머신을 선택하신지 벌써 2년이 다되어 갑니다ㅋ👏 오늘은 그 흔적을 담아와 봤습니다^^ 어떤가요??? 작은 박물관이 따로 없죠??? .. '침출식'보다는 '점적식'을 선호하시기에... 다양한 형태의 밸브를 사용했지만 만족하지 못하셨다네요ㅠ 그러다가 원더치를 만나서 한눈에 뿅~~~~~👀 2년째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신답니다ㅋ 뿌듯뿌듯😆 .. 이렇게 유저분들이 인정하는 세계최초의 콜드브루 커피머신‼️ 세균걱정없는 편리한 콜드브루 커피머신‼️ 원더치 커피머신으로 콜드브루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 .. #onedutch  #coffeemachine  #dutchcoffee  #coldbrew  #dutchcoffeemachine  #coldbrewmachine  #원더치  #커피머신  #원더치머신  #더치커피  #콜드브루  #일산스페셜티커피  #숯불로스팅커피  #숯불로커피볶는집  #식사동카페  #아리아  #카페아리아  #아리아콜드브루  #커피  #커피스타그램  #카페  #카페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몇일전 다녀온 #탐탐
다들시원해졌다 하는데
나만 더운가 .. #커피한잔 생각나는밤
시원한 #아이스커피
#콜드브루인증샷 #콜드브루
#탐앤탐스 #커피 #카페
#탐탐콜드브루 #탐스타그램
#불금 난 혼자 집
#티비시청중
야채아버님 시원한 커피 넘나감사유 #콜드브루 #티오피 #감사해요 #😍
Advertisement
귀염둥이ㅋㅋ
기다리던 택배가 있었는데 
다른게 와서 뜯어보니까 깜짝선물이라하네ㅋㅋㅋ 귀요워 오빵
.
.
.
연애기분난당 자기😘❣️
#깜짝선물 #서프라이즈 #귀염둥이 #콜드브루 #스타벅스 #텀블러 #귀염둥이 #연애중
#콜드브루
이거 구하기 왜이렇게 어렵지
네번인가 시도해서 겨우겨우 겟
#아구르트아줌마콜드브루주세요 #이거야이거 #야구르트가커피도잘만드네 #맛있어요👍🏻
Advertisement
ONE DUTCH
안녕하세요^^
한주를 마무리하고 귀가하는 원더치입니다😊
모두들^^ 편안한밤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숯불로스팅 전문점 "아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리아" 대표님께서는...
콜드브루를 위해 정말 많은 제품들을 테스트하셨죠^^
그리고 그 결과‼️
원더치 커피머신을 선택하신지 벌써 2년이 다되어 갑니다ㅋ👏
오늘은 그 흔적을 담아와 봤습니다^^
어떤가요???
작은 박물관이 따로 없죠???
..
'침출식'보다는 '점적식'을 선호하시기에...
다양한 형태의 밸브를 사용했지만 만족하지 못하셨다네요ㅠ
그러다가 원더치를 만나서 한눈에 뿅~~~~~👀
2년째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신답니다ㅋ 뿌듯뿌듯😆
..
이렇게 유저분들이 인정하는 세계최초의 콜드브루 커피머신‼️
세균걱정없는 편리한 콜드브루 커피머신‼️
원더치 커피머신으로 콜드브루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
..
#onedutch #coffeemachine #dutchcoffee #coldbrew
#dutchcoffeemachine #coldbrewmachine
#원더치 #커피머신 #원더치머신 #더치커피 #콜드브루
#일산스페셜티커피 #숯불로스팅커피 #숯불로커피볶는집
#식사동카페 #아리아 #카페아리아 #아리아콜드브루
#커피 #커피스타그램 #카페 #카페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ONE DUTCH 안녕하세요^^ 한주를 마무리하고 귀가하는 원더치입니다😊 모두들^^ 편안한밤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숯불로스팅 전문점 "아리아"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리아" 대표님께서는... 콜드브루를 위해 정말 많은 제품들을 테스트하셨죠^^ 그리고 그 결과‼️ 원더치 커피머신을 선택하신지 벌써 2년이 다되어 갑니다ㅋ👏 오늘은 그 흔적을 담아와 봤습니다^^ 어떤가요??? 작은 박물관이 따로 없죠??? .. '침출식'보다는 '점적식'을 선호하시기에... 다양한 형태의 밸브를 사용했지만 만족하지 못하셨다네요ㅠ 그러다가 원더치를 만나서 한눈에 뿅~~~~~👀 2년째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계신답니다ㅋ 뿌듯뿌듯😆 .. 이렇게 유저분들이 인정하는 세계최초의 콜드브루 커피머신‼️ 세균걱정없는 편리한 콜드브루 커피머신‼️ 원더치 커피머신으로 콜드브루의 신세계를 경험하세요💕 .. .. #onedutch  #coffeemachine  #dutchcoffee  #coldbrew  #dutchcoffeemachine  #coldbrewmachine  #원더치  #커피머신  #원더치머신  #더치커피  #콜드브루  #일산스페셜티커피  #숯불로스팅커피  #숯불로커피볶는집  #식사동카페  #아리아  #카페아리아  #아리아콜드브루  #커피  #커피스타그램  #카페  #카페스타그램  #맛스타  #먹스타 
자리잡기 눈치게임 성공!!✌매번 실패했는뎅
자리잡기 눈치게임 성공!!✌매번 실패했는뎅
핫플투어😜 신이난다 👭💛💚
@kimsoohye_ @ddda02_ .
.
.
#일상 #데일리 #데일리그램 #서면 #전포카페거리 #전포 #카페 #다운트 #콜드브루 #그린티라떼 #친스타그램 #daily #instadaily #cafe #coffee #ootd #dessert
롯데 4위하나요!?
카페에서 야구보니까 꿀잼인데?
좋다
#송정 #할리스 #콜드브루
#롯데 #4위
Advertisement
.
하나뿐인 동생과 심야영화보러
울 지유니가 보내준 콜드브루 굿👍🏻
와...근데 IMAX관이라고 경찰할인 안해줌....ㅋㅋㅋㅋㅋㅋㅋ
.
.
.
#광주#유스퀘어#혹성탈출#고릴라둘이친구나오는영화보러옴#친동생#영화#콜드브루#selfie#photooftheday#like4like
뚱이랑 네일하기전 커피,조각 케이크 냠냠
#코코브루니 #아메리카노연한거 #콜드브루 #허니크러쉬피스 #코코케이크피스
Advertisement
마카롱 도장깨기 😚 뇸뇸뇸
커피도 완벽하고 마카롱도 완벽하다... 👏👏👏
마카롱 도장깨기 😚 뇸뇸뇸 커피도 완벽하고 마카롱도 완벽하다... 👏👏👏
1인1콘센트🔌
1인1콘센트🔌
#싱가폴 #칠립크랩 #계란볶음밥 #씨리얼새우 #콜드브루
크랩 먹으러 싱가폴 1박중
하지만
새우도 크랩도 그다지 😰
커피가 젤 맛나네 😅
운동 후 수벅☕
운동 후 수벅☕
Advertisement
엄마빼고ㅋ
오랜만에 가족 모임👪
막내손꾸락ㅋ
상무지구 스벅 진짜 많내
#가족 #아빠 #동생 #자매 #이야기보따리 #날씨좋다 #저녁선선 #식후 #스벅 #호지티라떼 #단일메뉴 #쿨라임 #콜드브루 #소이라떼
오늘은 산마이노에서 떡케익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 되었습니다.
모두들 손재주가 남다르시네요ㅎ
즐거운 시간 되셨길 바라며,
#산마이노#산미노#sanmino#연남동#성산동#홍대카페#연남동카페#가좌역#홍대#카페#커피#로스팅#커스텀로스팅#콜드브루#드립백#스페셜티#큐그레이더#맛집#대관#소통#송민호#놀러와#앙금플라워
Advertisement
ㅡ
따뜻할때 먹고싶은데 넌 또 코코 중
그래도 잘자니 좋구만😌
오늘도 아줌마들은 오후 반나절
스벅에서 뻐팅기다 귀가🍵
신랑월급으로 흥청망청아니고 
내 비상금으로 쓰는거임😤😤😤
ㅡ
#육아그램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오늘 
#먹스타그램
#스타벅스 #스벅 #아아메
#콜드브루 #내입맛 아님
#베이컨파니니 #맛나다
#살찌는소리 #피둥피둥
ㅡ 따뜻할때 먹고싶은데 넌 또 코코 중 그래도 잘자니 좋구만😌 오늘도 아줌마들은 오후 반나절 스벅에서 뻐팅기다 귀가🍵 신랑월급으로 흥청망청아니고 내 비상금으로 쓰는거임😤😤😤 ㅡ #육아그램  #럽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소통  #오늘  #먹스타그램  #스타벅스  #스벅  #아아메  #콜드브루  #내입맛  아님 #베이컨파니니  #맛나다  #살찌는소리  #피둥피둥 
구닥필름으로☕️
구닥필름으로☕️
Advertisement
예쁜까페예쁜율이💕🌿
예쁜까페예쁜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