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online Instagram web viewer

#모녀스타그램 medias

Photos

👩🏻❤️👧🏻
.
.
#떠혀니랑데이투✌🏽
Advertisement
#모녀사이 💛
37살딸이랑 62살 엄마랑 👩‍👦👩‍❤️‍👩
더늙기전에 비키니 입혀드리고,
사진한장 남겨놓으려고.
업뎃.한건없지만,
난 엄마랑 사진을 마니찍어놓는편.
#추억 #행복하자
#가족여행 #모녀스타그램
이번여름은 빨리 갔구만 
추워지기 전에 
낮술한잔 합시당 🍺🍺
.
.
#엄마랑#이태원#낮술#🍻🍻
#프로페셔널미소#모녀스타그램
#내얼굴#김붙었다
#못생김#....
#울엄마#입맛은#미제스타일#♡
Lovely day w lovely ppl 💕
.
.
.
아름다운 날, 아름다운 사람들과~
.
.
.
#ootd #momanddaughter #goodvibes #couple #lovely #things #relax #summer #wearefamily #오오티디 #모녀스타그램 #커플 #사랑하는모든것 #여유 #여름이다 #딸스타그램 #아름다운날 #풍경화
-
오늘은 얼집 땡땡이치고
하루 놀기👏🏻👏🏻
.
비가온다고 해서
실내로 가고있는데
왜케 쨍쨍한가요🌞🌞
.
그나저나 부시시한꼴로
얼굴 너무 들이대서
죄송합니다😂😂😂😂
.
#일상 #daily #나들이
#딸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Advertisement
개학 앞두고 파마하는 둘째..
울집서 머리카락 가장 긴 아이..^^
바비인형되겠네.. #모녀스타그램 #개학전 #파마 #바비인형머리
_
루리랑 엄마랑 💕
_
베럴에서 우리 가족 래쉬가드 선물받았어용 🙈
엄마랑 아빠랑 커플이라고 루리 기분 캡짱 ! ! 
_
그나저나.. 뱃살은 정말 어찌 가려지지가 않네여 흑💧
상세페이지에 올라간다는데 ㅠㅠ 보정해주실꺼라믿어용 😝
_
#barrel #베럴 #베럴래쉬가드 #래쉬가드 #래쉬가드추천
#아기래쉬가드 #키즈래쉬가드 #kidsootd #휴가룩
얼마만에 건너는 영광대교인가!!
해담이 방학이라해도 가족여행에 손님치레에 돌봄교실, 창의로봇수업 다니고 주말마다 아쿠아월드에서 살다보니 딸과 단둘이 이런 여유 부릴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시간내서 나와봤다. 결국은 방학숙제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둘이서 새로운 환경에 함께 있으니 마냥 좋다~ 숙제 얼른 하고 엄마랑 수다 떨자~~ㅋㅋㅋ

#영광대교 #백수해안도로 #할리스 #초딩방학그램 #초딩딸 #예쁜딸램💕 #해담스타그램 #방학숙제중 #모녀데이트 #모녀스타그램 #애셋맘스타그램
얼마만에 건너는 영광대교인가!! 해담이 방학이라해도 가족여행에 손님치레에 돌봄교실, 창의로봇수업 다니고 주말마다 아쿠아월드에서 살다보니 딸과 단둘이 이런 여유 부릴 기회가 없었는데. 오랜만에 시간내서 나와봤다. 결국은 방학숙제를 하고 있지만...😁😁😁 그래도 둘이서 새로운 환경에 함께 있으니 마냥 좋다~ 숙제 얼른 하고 엄마랑 수다 떨자~~ㅋㅋㅋ #영광대교  #백수해안도로  #할리스  #초딩방학그램  #초딩딸  #예쁜딸램 💕 #해담스타그램  #방학숙제중  #모녀데이트  #모녀스타그램  #애셋맘스타그램 
-
단발병에 단발약 ✂️
- 단발병에 단발약 ✂️
Advertisement
D+123일 🌱
.
누워서 편히 봐 댜인아
목 아프자나..... 😅😅😅
할미는 휴가가시고 
오늘은 엄마랑 뭐 하고 놀까아
-
#123일 #굿모닝 #사랑스럽다인 #귀엽다인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사랑한다그램 
#맘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럽스타그램 #이쁘다그램
#애스타그램 #아기천사 #닭띠맘 #순둥이
#딸랑구 #일상 #daily #다인이네🏡
-
D+123일 🌱 . 누워서 편히 봐 댜인아 목 아프자나..... 😅😅😅 할미는 휴가가시고 오늘은 엄마랑 뭐 하고 놀까아 - #123일  #굿모닝  #사랑스럽다인  #귀엽다인  #딸스타그램  #베이비그램  #사랑한다그램  #맘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육아스타그램  #육아소통  #인스타베이비  #럽스타그램  #이쁘다그램  #애스타그램  #아기천사  #닭띠맘  #순둥이  #딸랑구  #일상  #daily  #다인이네 🏡 -
숲속여신 #모녀스타그램 컨셉😃
...
@eunseol_mom 예쁜사진 감사해요^^
...
아침에 퉁퉁 부은 얼굴로
펜션 떠나기ㅋㅋ
갑자기 왜 오늘 날씨가 흐려진건지..😂
잠깐 카페 들렸다가
남이섬 가기로 😁😁
...
#가평 #여행 #휴가 #펜션 #팝콘하우스
...
#김포맘 #한강신도시 #광주맘 #인천맘 #독박육아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생후550일 #18개월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baby #원숭이띠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가평펜션왕
●문의: 010.9040.0242 또는 디엠
숲속여신 #모녀스타그램  컨셉😃 ... @eunseol_mom 예쁜사진 감사해요^^ ... 아침에 퉁퉁 부은 얼굴로 펜션 떠나기ㅋㅋ 갑자기 왜 오늘 날씨가 흐려진건지..😂 잠깐 카페 들렸다가 남이섬 가기로 😁😁 ... #가평  #여행  #휴가  #펜션  #팝콘하우스  ... #김포맘  #한강신도시  #광주맘  #인천맘  #독박육아  #럽스타그램  #셀스타그램  #selfie  #생후550일  #18개월  #애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아기모델  #인스타베이비  #baby  #원숭이띠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육아소통  #가평펜션왕  ●문의: 010.9040.0242 또는 디엠
D+417💕
•
•
퓨레라 옷에묻으면 지우기 힘들었는데,
이제 흰옷입구두 혼자 맘껏 먹을 수있어 좋아요
은유가 조아하는 파우치형퓨레에 
아기가 쪽쪽 빨아야만 나오는 ! 
아무리 누르구 뒤집구 쥐어짜두 
밖으루 세어나와 옷 지저분해질 염려없는 #츄미토퍼
은유는 혼자 열고 닫고 너무나 잘 사용중인
거기다가 케이스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607smile  서윤맘이 츄미토퍼 선주문 받구계시대여🤘🏻
#육아템은끝이없고요
#내돈주고산후기 
#육아템공유
D+417💕 • • 퓨레라 옷에묻으면 지우기 힘들었는데, 이제 흰옷입구두 혼자 맘껏 먹을 수있어 좋아요 은유가 조아하는 파우치형퓨레에 아기가 쪽쪽 빨아야만 나오는 ! 아무리 누르구 뒤집구 쥐어짜두 밖으루 세어나와 옷 지저분해질 염려없는 #츄미토퍼  은유는 혼자 열고 닫고 너무나 잘 사용중인 거기다가 케이스까지 있으니 #일석이조  @607smile 서윤맘이 츄미토퍼 선주문 받구계시대여🤘🏻 #육아템은끝이없고요  #내돈주고산후기  #육아템공유 
체력 빵점인 내가 하루에 약속 두탕뜀..그것도 지유를 데리고..맙소사.. 🤦‍♀️ 무쟈게 힘들다..💆
.
.
그와중에 #거셀 ... #육스타그램 #애스타그램 #딸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줌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쇼핑스타그램 #cosco #fairviewmall
#170817
아빠를 보면 아빠를 닮았고,
엄마를 보면 엄마를 닮았단 말이지 😬
연휴에 찍은, 우리의 유일한 #가족사진
#170817  아빠를 보면 아빠를 닮았고, 엄마를 보면 엄마를 닮았단 말이지 😬 연휴에 찍은, 우리의 유일한 #가족사진 
Advertisement
• 이런 여유 오랜만이라던 울 엄마는.
결국 나를 깨워 조식을 먹였다.
🤦🏻‍♀️.
근데 스모크치즈 넘나 맛있다🤤.
오늘은 종일 바다만 봐야지🏖.
.
.
#메종글래드 #테라스룸 #좋아요 #삼다정 #조식 #맛있어요 #늦잠을_이기는_치즈 #제주여행 #굿모닝 #모녀스타그램 #엄마랑 #여행중 #지영_제주
일요일,수요일
일주일 2번 정해놓고
팩하는 엄마따라

5살 Beauty에 어찌나
관심많은 쫑알공주님도
오늘은 함께♥

#사해미네랄 듬뿍 머드팩
얼굴에 올리는 나를 보면서
엄마 못생겼다를 옆에서 연발하더니
자기도 해달라며.....☞☜
뭥미?

고민하다가 코랑 볼에
귀여운 고양이를 만들어버렸음♥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여운 내사랑_♥

나중에 사춘기오더라도
엄마랑 지금처럼
놀아줘야해^^;; #모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5살딸 #홈케어 #팩추천 #사해바다
#사해제품 #아토피아기 #건조한피부
#머드 #머드효능 #엄마와딸 #팩데이
일요일,수요일 일주일 2번 정해놓고 팩하는 엄마따라 5살 Beauty에 어찌나 관심많은 쫑알공주님도 오늘은 함께♥ #사해미네랄  듬뿍 머드팩 얼굴에 올리는 나를 보면서 엄마 못생겼다를 옆에서 연발하더니 자기도 해달라며.....☞☜ 뭥미? 고민하다가 코랑 볼에 귀여운 고양이를 만들어버렸음♥ 이리봐도 저리봐도 귀여운 내사랑_♥ 나중에 사춘기오더라도 엄마랑 지금처럼 놀아줘야해^^;; #모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5살딸  #홈케어  #팩추천  #사해바다  #사해제품  #아토피아기  #건조한피부  #머드  #머드효능  #엄마와딸  #팩데이 
D+417💕
#은유video📽
•
•
밴드하나 또 얹어주신 이아맘 😇
지금 #8월의블루이아 판매중이예요👐🏻
블루이아 @blue__ia
D+417💕 #은유video 📽 • • 밴드하나 또 얹어주신 이아맘 😇 지금 #8월의블루이아  판매중이예요👐🏻 블루이아 @blue__ia
너랑나😙 #베스트프렌드 #평생친구 #엄마와딸 #모녀스타그램 어제 잘놀아주고 잘자고 일어나서 얼집까지 잘보내고 나니 기분이 좋구나~ 내일은 또 떠나자! #사랑하는사이
어린이집에서 늦게나마 생일파티🎂
어린이집에서 늦게나마 생일파티🎂
Advertisement
D+417💕
•
•
물통자꾸 떨어트리길래 그렇게 하면 
물통 아야한다니까 안아주는 ☺️
#그로미미 #한정판 #실버빨대컵 #아기빨대컵
#눈마주치면안됨 
이 분 수박드실때 눈 마주치면 큰일남...🙈
할아버지께서 사주시고 가신 어마어마하게 달고 맛있는 수박!
복숭아 한박스도 같이 사주시고 가셨는데 어제 아린이친구 놀러와서 오순도순 마주앉아 두개 싹쓸이하고..🤤
엄마들은 하나도 못먹게 방어치며 먹던 너희들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견하구나 감탄스러워라 👏👏👏
과일쟁이인거랑 빵순이라는게 엄마랑 어쩜 똑같을까😘
.
.
.
#손녀사랑 #할아버지최고 #과일스타그램 #수박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과일쟁이 #먹순이 #먹방아기 #푸드파이터 #쎈언니 #눈조심
.
.
#제주 #모녀스타그램 #맘스타그램 #18개월 #원숭이띠아기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젊줌마 #둘째맘 #임산부 #7개월 #딸딸맘 #딸부자 #딸바보 #육아 #소통 #일상
#눈마주치면안됨  이 분 수박드실때 눈 마주치면 큰일남...🙈 할아버지께서 사주시고 가신 어마어마하게 달고 맛있는 수박! 복숭아 한박스도 같이 사주시고 가셨는데 어제 아린이친구 놀러와서 오순도순 마주앉아 두개 싹쓸이하고..🤤 엄마들은 하나도 못먹게 방어치며 먹던 너희들ㅋㅋㅋㅋㅋㅋㅋㅋ 대견하구나 감탄스러워라 👏👏👏 과일쟁이인거랑 빵순이라는게 엄마랑 어쩜 똑같을까😘 . . . #손녀사랑  #할아버지최고  #과일스타그램  #수박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과일쟁이  #먹순이  #먹방아기  #푸드파이터  #쎈언니  #눈조심  . . #제주  #모녀스타그램  #맘스타그램  #18개월  #원숭이띠아기  #딸스타그램  #아기스타그램  #젊줌마  #둘째맘  #임산부  #7개월  #딸딸맘  #딸부자  #딸바보  #육아  #소통  #일상 
-
분명히 머리 예쁘게 하고 보냈는데 🤦🏻‍♀️
격하게 놀아서 땀에 다 풀리고요~
나랑 같이 거울에 대고 사진찍으면 웃으면서 저렇게 손든다 우리 사랑둥이애교쟁이는 ㅠㅠ
- 분명히 머리 예쁘게 하고 보냈는데 🤦🏻‍♀️ 격하게 놀아서 땀에 다 풀리고요~ 나랑 같이 거울에 대고 사진찍으면 웃으면서 저렇게 손든다 우리 사랑둥이애교쟁이는 ㅠㅠ
보고싶은 우리 딸램 
신생아만 보다 만나니 부쩍 큰 느낌 
머리도크고 키도크고 어린이같네

#모녀스타그램 #복붙 #딸바보
Ellen Park 💚
.
.
#거울전신샷📷
이런사진도 얼마만인지
줌마되고 저런잠시여유도 허락하지않고
살았구나 싶었던오늘

현실은
하윤이가 #소리소리😫 지르는 사이
미친듯이 셔터질📸 한 애미

#결국진상딸램덕분에사진찍고바로나옴💥
#애엄마되니쇼핑은그저사치

처녀일땐 내꺼고를때 #고민1도안하고 샀는데
엄마되니 내꺼고를때 백만번고민하다 안사면서
하윤이꺼는 1초고민도없이 구매하고있음

#머리스탈도좀바꾸고싶다
#미용실안가본지백만년
#신랑아머리하고싶다

#momstargram#usamom#familyfun #momanddaughter#story#instagram#usa

#하윤맘#일상#애엄마그램💕#모녀스타그램 #인스타마미❤️ #젊줌마 #딸바보#뱀띠맘🐍 #원숭이띠아기엄마🐒 #육아소통#육아스타그램💕#럽스타그램 #맞팔🙋#셀카그램📸#현실엄마😭
Ellen Park 💚 . . #거울전신샷 📷 이런사진도 얼마만인지 줌마되고 저런잠시여유도 허락하지않고 살았구나 싶었던오늘 현실은 하윤이가 #소리소리 😫 지르는 사이 미친듯이 셔터질📸 한 애미 #결국진상딸램덕분에사진찍고바로나옴 💥 #애엄마되니쇼핑은그저사치  처녀일땐 내꺼고를때 #고민1도안하고  샀는데 엄마되니 내꺼고를때 백만번고민하다 안사면서 하윤이꺼는 1초고민도없이 구매하고있음 #머리스탈도좀바꾸고싶다  #미용실안가본지백만년  #신랑아머리하고싶다  #momstargram #usamom #familyfun  #momanddaughter #story #instagram #usa  #하윤맘 #일상 #애엄마그램 💕#모녀스타그램  #인스타마미 ❤️ #젊줌마  #딸바보 #뱀띠맘 🐍 #원숭이띠아기엄마 🐒 #육아소통 #육아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맞팔 🙋#셀카그램 📸#현실엄마 😭
Advertisement
하루 여섯끼씩 먹방찍으러 출발~ㅋㅋ
파워메토 두포먹고 체력완충까지!!
난 소듕하니까ㅋㅋㅋ
.
.
.
#제주도#제주#여행#모녀스타그램#휴가#먹방#먹방투어#여섯끼#예정#파워메토플러스#시너지#시너지디톡스
좋은아침😉
오늘도 역시 습한 날씨...
침대에서 일어나기가 싫네😛
/
/
/
#모녀스타그램#모녀셀카#어플이좋긴좋네
#b612#게으름주의#줌마스타그램
#가창 #스파밸리 #공짜티켓👍  #freepassticket #할머니엄마딸 #3대출동 #내절친울엄마 #고마워요❤️ #아빠없이보내는휴일 #🐕고생 #양띠아기  #24개월 #육아스타스램 #모녀스타그램 
울엄마 주말스케줄 계획은 내가 ㅋㅋㅋ
늘 감사고 감사해요♡♡
며칠전 집에서 애들이 뭐만들어먹자해서 맥주를과하게마시고  하루종일 시체놀이 ㅋㅋㅋ내가 술을 끊어야지~~~~오늘부터 살살운동해봐야지
#운동하는여자
#헬스타그램 #과음#안돼여#지나친#맥주#사랑#오늘#부터#마침#운동#시작#무릎#아직#아프다#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안주#맥주안주 #맥주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우리집#분위기#주부스타그램 #아줌마그램 #목요일
며칠전 집에서 애들이 뭐만들어먹자해서 맥주를과하게마시고 하루종일 시체놀이 ㅋㅋㅋ내가 술을 끊어야지~~~~오늘부터 살살운동해봐야지 #운동하는여자  #헬스타그램  #과음 #안돼여 #지나친 #맥주 #사랑 #오늘 #부터 #마침 #운동 #시작 #무릎 #아직 #아프다 #일상스타그램  #데일리그램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술안주 #맥주안주  #맥주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우리집 #분위기 #주부스타그램  #아줌마그램  #목요일 
Advertisement
체리 임신했을 때🤰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이 보면서 
예쁘게 태어나라고 태교했는데
다른 건 몰라도 머리카락은 꼭 닮은 듯🤣
.
#내가자른머리 #귀욤귀욤
#잘좀먹어라 #먹을거앞에서 #표정이이게뭐니
#14년생어린이 #42개월어린이 #율😇
레베카... 너도 결국 우리집에 왔구나🤣
에일린은 아메리칸걸 인형을 무지무지 
모아 유투버가 되려고 매일 피나는 연습을
ㅋㅋㅋㅋㅋ 
얼굴만 드러내지 말라고 조언했답니다🙈
.
.
.

#럽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유스타그램 #부모스타그램 #엄마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고양이인스타 #수요일 #일상 #여유 #가족 #사랑 #모녀 #미국 #텍사스 #달라스맘  #sweet #lovely #instagood #instadaily #happy
레베카... 너도 결국 우리집에 왔구나🤣 에일린은 아메리칸걸 인형을 무지무지 모아 유투버가 되려고 매일 피나는 연습을 ㅋㅋㅋㅋㅋ 얼굴만 드러내지 말라고 조언했답니다🙈 . . . #럽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유스타그램  #부모스타그램  #엄마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애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개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펫스타그램  #고양이인스타  #수요일  #일상  #여유  #가족  #사랑  #모녀  #미국  #텍사스  #달라스맘  #sweet  #lovely  #instagood  #instadaily  #happy 
.
비 이제 그만🙅🏻
.
.
.
#담주휴가때는날씨쨍쨍이어야해☀️
Advertisement
❤️❤️❤️ // 08.16.2017
❤️❤️❤️ // 08.16.2017
2017.08.10 심쿵유발자 #짱하연

10시가 다 되어 케이크 파티를 벌리고
바로 이제 씻고 취침준비

지난주까지만 해도
치카치카 하연이가 할꺼라며 칫솔 뺏어서
정작 허공에서만 움직여 제대로 안됐는데
이젠 제법 혼자서도 치카치카를 잘 한다!

아~ 이~ 메롱 3단콤보도 차례차례해가며
아빠는 그저 물떠다 가글 도와줄뿐.. ㅎ

요즘 하연이 심쿵유발자다.
엄마 이뻐여~ 하면서 엄마볼을 꼬집고
아빠 좋아여~ 하면서 와락 달려와 안고
그럴때마다 엄빠는 심쿵 ㅠ

울 하연이 사랑 많이 받아
러블리 해지고 있는거같아 행복하고 보람찬 700일 기념일 밤♡
앞으로 더 많이 사랑으로 채워줘서 이세상 가장 사랑스러운 아가로 만들어줄께♡

#22개월아기 #22개월짱하연 #러블리 #사랑해 #사랑스타그램 #모녀샷 #모녀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아기 #베이비스타스램 #인스타베이비 #love
2017.08.10 심쿵유발자 #짱하연  10시가 다 되어 케이크 파티를 벌리고 바로 이제 씻고 취침준비 지난주까지만 해도 치카치카 하연이가 할꺼라며 칫솔 뺏어서 정작 허공에서만 움직여 제대로 안됐는데 이젠 제법 혼자서도 치카치카를 잘 한다! 아~ 이~ 메롱 3단콤보도 차례차례해가며 아빠는 그저 물떠다 가글 도와줄뿐.. ㅎ 요즘 하연이 심쿵유발자다. 엄마 이뻐여~ 하면서 엄마볼을 꼬집고 아빠 좋아여~ 하면서 와락 달려와 안고 그럴때마다 엄빠는 심쿵 ㅠ 울 하연이 사랑 많이 받아 러블리 해지고 있는거같아 행복하고 보람찬 700일 기념일 밤♡ 앞으로 더 많이 사랑으로 채워줘서 이세상 가장 사랑스러운 아가로 만들어줄께♡ #22개월아기  #22개월짱하연  #러블리  #사랑해  #사랑스타그램  #모녀샷  #모녀스타그램  #육아일기  #육아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아기  #베이비스타스램  #인스타베이비  #love 
워킹맘 @xena1004 가 보내 준 음료 쿠폰으로 오랜만에 스벅 마실 🐥🐥
힘내라고 말해줘서 고맙다
달달한 음료 선물까지 😘😘
너도 힘내!! 나도 곧 복귀한다,,,,ㅋㅋ 😱🤣
애들 사진 찍어주느라 나랑 성희 인증샷은 없네,, www.wstage.co.kr

100% 자체제작드레스 #더블유스테이지 #wstage 
카카오톡 ID검색 - WSTAGE, 네이버- 더블유스테이지

www.wstage.co.kr
02-6216-0618 , 010-8933-1523

#일상#소통#데일리#육아#딸#딸스타그램#세젤귀#아기드레스#돌잔치#돌잔치드레스#딸내미#애스타그램#인스타베이비#베이비인스타그램#모녀스타그램#베이비#베이비그램#베이비스타그램#커피스타그램#스벅#스타벅스#스타벅스그램
워킹맘 @xena1004 가 보내 준 음료 쿠폰으로 오랜만에 스벅 마실 🐥🐥 힘내라고 말해줘서 고맙다 달달한 음료 선물까지 😘😘 너도 힘내!! 나도 곧 복귀한다,,,,ㅋㅋ 😱🤣 애들 사진 찍어주느라 나랑 성희 인증샷은 없네,, www.wstage.co.kr 100% 자체제작드레스 #더블유스테이지  #wstage  카카오톡 ID검색 - WSTAGE, 네이버- 더블유스테이지 www.wstage.co.kr 02-6216-0618 , 010-8933-1523 #일상 #소통 #데일리 #육아 #딸 #딸스타그램 #세젤귀 #아기드레스 #돌잔치 #돌잔치드레스 #딸내미 #애스타그램 #인스타베이비 #베이비인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베이비 #베이비그램 #베이비스타그램 #커피스타그램 #스벅 #스타벅스 #스타벅스그램 
Advertisement
#캐리비안베이
올여름 물놀이는 여기까지 
나도 이  보이게  웃고싶다 2 2 2
#내단짝 #내친구  울애기랑♡
#물놀이#신나신나 💃
#우리는 #스파 중 ㅋㅋㅋ
😗😙😚😘 #너무#예쁜#애쁜
#엄마#미니미#내딸💕 
#딸스타그램 
#둘째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볼수록 귀여운 #둘째#매력 😍
뭘 해도 #귀요미 👶
#남매맘#애스타스램 #엄마사람 👩
#둘째딸 _ 나의 베프 😜😜 .
.
.
부쩍 커버린 #딸래미 👍🏻 _
이제 안고다니기 무겁구나. 너 🤣🤣 _
.
#딸스타그램#모녀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육아맘일상#일상#데일리스타그램#줌마그램#딸딸이맘#거울샷
#우리집 #테라스 #기분좋은밤 #한잔콜 #🍻 #산펠레그리노
.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우리집 베란다🖒
낮에 보면 바다도, 항구도 보여서 좋고,
밤에 보면 바다는 하늘과 하나가 되고, 항구의 반짝이는 불빛은 그나름의 낭만이 된다.
매일, 오늘과 같았으면...😊😊😌😌
.
#부산라이프
.
#우아한육아 #사랑받는아이 #세젤예 #세젤귀 #외동딸 #외동맘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인스타일상
#우리집  #테라스  #기분좋은밤  #한잔콜  #🍻 #산펠레그리노  . 저 멀리 바다가 보이는 우리집 베란다🖒 낮에 보면 바다도, 항구도 보여서 좋고, 밤에 보면 바다는 하늘과 하나가 되고, 항구의 반짝이는 불빛은 그나름의 낭만이 된다. 매일, 오늘과 같았으면...😊😊😌😌 . #부산라이프  . #우아한육아  #사랑받는아이  #세젤예  #세젤귀  #외동딸  #외동맘  #딸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일상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옷스타그램  #인스타데일리  #인스타일상 
Advertisement
⠀⠀ ⠀⠀ ⠀⠀ ⠀⠀ ⠀⠀ ⠀⠀ ⠀⠀ ⠀⠀ ⠀⠀ ⠀⠀ ⠀⠀ ⠀⠀ ⠀⠀ ⠀⠀ ⠀
오늘도 수고한 엄마에게 박수를👏🏻
유라도 울고불고떼쓰느라 고생했다ㅋ
⠀⠀ ⠀⠀ ⠀⠀ ⠀⠀ ⠀⠀ ⠀⠀ ⠀⠀ ⠀⠀ ⠀⠀ ⠀⠀ ⠀⠀ ⠀⠀ ⠀⠀ ⠀⠀ ⠀ 오늘도 수고한 엄마에게 박수를👏🏻 유라도 울고불고떼쓰느라 고생했다ㅋ
⠀⠀ ⠀⠀ ⠀⠀ ⠀⠀ ⠀⠀ ⠀⠀ ⠀⠀ ⠀⠀ ⠀⠀ ⠀⠀ ⠀⠀ ⠀⠀ ⠀⠀ ⠀⠀ ⠀
저날 애미는 열사병에 걸려 몇일을 고생했다고 한다😳
(feat.어린이대공원)
⠀⠀ ⠀⠀ ⠀⠀ ⠀⠀ ⠀⠀ ⠀⠀ ⠀⠀ ⠀⠀ ⠀⠀ ⠀⠀ ⠀⠀ ⠀⠀ ⠀⠀ ⠀⠀ ⠀ 저날 애미는 열사병에 걸려 몇일을 고생했다고 한다😳 (feat.어린이대공원)
우리😍표정왜케 개구지니 내사랑♡
(feat.치토스)
#일상 #일상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딸둘맘 #자매 #맘스타그램 #내사랑 #소통
#김현주부
#가족식사

_

엄마랑♡

그래 우리도 예쁜옷입구
예쁘게 화장하니까
예쁘네 👭
_

#두여자
#행복하자우리
#아프지말고
#모녀스타그램
Advertisement
난 지쳐 가는데 쉬고싶은데
참아야 하죠
시간이 지나면 좀 나아질 거란
기대를 하죠

엄마는 저절로 될 줄만 알았지
엄마가 이렇게 힘든 줄 몰랐죠

엄마가 미안해 엄마가  미안해
힘들어도 짜증내지 않을게
엄마가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속상해도  울지 않을게
사랑으로 지킬게 정말

나는 행복한 건지 잘 모르겠어요
이해되나요
거울 속 저 여자는 누구인가요
날 위로 해줘요

엄마는 월래 강한 줄만 알았지
엄마가 생각나서 눈물이 나요

엄마가 미안해  엄마가 미안해
힘들어도 짜증내지 않을게
엄마가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속상해도 울지 않을게
사랑으로 지킬게 정말

혼자서도 이겨내야죠
남편은 오늘밤도 야근하니까

엄마가 고마워 엄마가 고마워
기적처럼 내게 와줘서 정말

엄마가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줄게 정말

#일상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램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딸바보
#딸바보맘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버블시스터즈
#엄마가사랑해
#엄마가잘할게
#엄마가미안해
#내딸사랑해
#린린이
난 지쳐 가는데 쉬고싶은데 참아야 하죠 시간이 지나면 좀 나아질 거란 기대를 하죠 엄마는 저절로 될 줄만 알았지 엄마가 이렇게 힘든 줄 몰랐죠 엄마가 미안해 엄마가 미안해 힘들어도 짜증내지 않을게 엄마가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속상해도 울지 않을게 사랑으로 지킬게 정말 나는 행복한 건지 잘 모르겠어요 이해되나요 거울 속 저 여자는 누구인가요 날 위로 해줘요 엄마는 월래 강한 줄만 알았지 엄마가 생각나서 눈물이 나요 엄마가 미안해 엄마가 미안해 힘들어도 짜증내지 않을게 엄마가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속상해도 울지 않을게 사랑으로 지킬게 정말 혼자서도 이겨내야죠 남편은 오늘밤도 야근하니까 엄마가 고마워 엄마가 고마워 기적처럼 내게 와줘서 정말 엄마가 사랑해 엄마가 사랑해 세상에서 그 누구보다 너를 사랑해줄게 정말 #일상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램스타그램  #애스타그램  #키즈스타그램  #딸바보  #딸바보맘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줌마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버블시스터즈  #엄마가사랑해  #엄마가잘할게  #엄마가미안해  #내딸사랑해  #린린이 
_
해질녘 하늘은 예술,
바다와 함께라면 황홀 🌊

_
#바다#하늘#엄마와지유
.
.
울딸수고했어!
울애기너므예뻐!
#딸스타그램
#모녀스타그램
#6살#공연한날
#기특해그램
내일부터 다시 평온한 일상으로😌

나도오늘 너무너무 수고했어
😄😄😄😄😄.
.
엄마도 얼굴작아보이고 예쁘고 싶어서
좀 뒤로갔어.괜찮지?
오늘 봄봄이가게 메뉴판넬 만든다고 두시간 정도 책상에서 가위질 하느라 돌봐주지 못했는데 그래도 혼자 집안을 누비며 잘 놀아주던 쇼니.
하지만 그 두시간 몸으로 안아주지 못한 빈 시간은 자기전 엄청난 왕 껌딱지로 변신하게 된다. 언제나 충분히 안아주지 못한날은 먼저 안아달라고 박수치며 팔벌리고 뽀뽀하고 업어달라 보챈다. 
_
그런 오늘 요새 쇼니가 잠들기 전 울면서 "압뻐자자~~ 😭😭😭 압뻐자자~~" 하는데 나는 당연히 전보다 늦게오는 '아빠한테 가자.' 또는 '아빠도 같이 자고싶다.' 라는 건 줄 알았는데😯 업고 자장자장 해달라는 거였다 ㅠㅠㅠㅠ 하아....
왜 잘 놀고 기분좋게 누웠다가 맨날 아빠가자 아빠자자 하는거지? 아빠가 너무 보고싶나부당 하고 영상통화해도 끊으면 또 울고 해서 어쩌나 왜이러나 했는데 😐 엄마가 미안해 ㅜㅜ 너무 늦게 알아들었네 😔 발음이 넘나 똑같아서 몰랐어. 피융 오늘은 가위질 하느라 팔이 아파서 오랜만에 업어줬다 내렸더니 대성통곡. 그러더니 포대기를 가져와 흔들며 압뻐압뻐 해서 알아차렸다.
_
오픈할때 몇일간 어머님께서 집에 오셔서 쇼니 봐주셨는데 그때 업고 재워주셨더랬다. 쇼니는 그게 편안하고 좋았었나보다. 토닥토닥 내새끼
엄마도 이제 알았으니 자주 업어줄게😚 잘자 내딸💕 
_
#가족 #가족스타그램
#모녀 #모녀스타그램
#아기 #아기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엄마 #엄마스타그램 
#아빠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젊줌마 
#딸스타그램 #딸바보 #셀카 #영화
#instadaily #dailylook #movie
#instalike #instagram #selfie
오늘 봄봄이가게 메뉴판넬 만든다고 두시간 정도 책상에서 가위질 하느라 돌봐주지 못했는데 그래도 혼자 집안을 누비며 잘 놀아주던 쇼니. 하지만 그 두시간 몸으로 안아주지 못한 빈 시간은 자기전 엄청난 왕 껌딱지로 변신하게 된다. 언제나 충분히 안아주지 못한날은 먼저 안아달라고 박수치며 팔벌리고 뽀뽀하고 업어달라 보챈다. _ 그런 오늘 요새 쇼니가 잠들기 전 울면서 "압뻐자자~~ 😭😭😭 압뻐자자~~" 하는데 나는 당연히 전보다 늦게오는 '아빠한테 가자.' 또는 '아빠도 같이 자고싶다.' 라는 건 줄 알았는데😯 업고 자장자장 해달라는 거였다 ㅠㅠㅠㅠ 하아.... 왜 잘 놀고 기분좋게 누웠다가 맨날 아빠가자 아빠자자 하는거지? 아빠가 너무 보고싶나부당 하고 영상통화해도 끊으면 또 울고 해서 어쩌나 왜이러나 했는데 😐 엄마가 미안해 ㅜㅜ 너무 늦게 알아들었네 😔 발음이 넘나 똑같아서 몰랐어. 피융 오늘은 가위질 하느라 팔이 아파서 오랜만에 업어줬다 내렸더니 대성통곡. 그러더니 포대기를 가져와 흔들며 압뻐압뻐 해서 알아차렸다. _ 오픈할때 몇일간 어머님께서 집에 오셔서 쇼니 봐주셨는데 그때 업고 재워주셨더랬다. 쇼니는 그게 편안하고 좋았었나보다. 토닥토닥 내새끼 엄마도 이제 알았으니 자주 업어줄게😚 잘자 내딸💕 _ #가족  #가족스타그램  #모녀  #모녀스타그램  #아기  #아기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엄마  #엄마스타그램  #아빠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젊줌마  #딸스타그램  #딸바보  #셀카  #영화  #instadaily  #dailylook  #movie  #instalike  #instagram  #selfie 
Advertisement
하루하루 더 예뻐지는 mom💕
#모녀상봉 #모녀스타그램 #가족 #사랑해요
엄마아빠랑 👨‍👩‍👧‍👦👨‍👩‍👧‍👦
.
.
.
나랑 똑같이 생긴 우리엄마랑. 
셩이랑 똑같이 생긴 우리아빠 ㅋㅋㅋㅋㅋㅋㅋ
셩아~ 넌 왜 할아버지를 똑같이 닮은거니 🙊🙊
.
.
.
3시간동안 걸어다니면서 징징한번 안거린 우리딸. 
너 참 체력이 대다나다 👍👍
다리가 튼실해서 그런거니. 체력이 좋은거니 ㅋㅋ
이쁜 연꽃들이 많이 져서 아쉬웠지만
덥지도 않고. 해도 없고. 넘나 시원해서 산책하기
참 좋았던 오늘 날씨 👍👍 .
.
.
오재랑 셩이는 오늘 할미. 하비랑 엄청 재미났었나보다 ㅋㅋ
.
.
.
#가족스타그램#셀스타그램#여행스타그램#데일리스타그램#드라이브#나들이#외출#힐링#경기도#양평#두물머리#세미원
#남매스타그램#럽스타그램#육스타그램#외할미외하비와외출 
#소중한시간#행복한날#날씨좋음#모녀스타그램#엄마랑판박이
#부녀스타그램
엄마아빠랑 👨‍👩‍👧‍👦👨‍👩‍👧‍👦 . . . 나랑 똑같이 생긴 우리엄마랑. 셩이랑 똑같이 생긴 우리아빠 ㅋㅋㅋㅋㅋㅋㅋ 셩아~ 넌 왜 할아버지를 똑같이 닮은거니 🙊🙊 . . . 3시간동안 걸어다니면서 징징한번 안거린 우리딸. 너 참 체력이 대다나다 👍👍 다리가 튼실해서 그런거니. 체력이 좋은거니 ㅋㅋ 이쁜 연꽃들이 많이 져서 아쉬웠지만 덥지도 않고. 해도 없고. 넘나 시원해서 산책하기 참 좋았던 오늘 날씨 👍👍 . . . 오재랑 셩이는 오늘 할미. 하비랑 엄청 재미났었나보다 ㅋㅋ . . . #가족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드라이브 #나들이 #외출 #힐링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세미원  #남매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육스타그램 #외할미외하비와외출  #소중한시간 #행복한날 #날씨좋음 #모녀스타그램 #엄마랑판박이  #부녀스타그램 
밥먹고 #두물머리
.
.
.
아들아..... 제발 표정좀 정상인으로 할수 없는거니??
아 진상들 증말😤😤
말도 더럽게 안듣고. 지들 맘대로 뛰댕기고. 비가 부슬부슬내려 유모차에 타있는 딸랑구한테 우산좀 달랬더니 안주고 😱😱
(나랑 똑같이 생긴)우리엄마 나보고 사진 같이 찍자더니 옆에서 썬그리쓰고 계심. 얼굴 크게나온다고 투덜투덜 ㅋㅋㅋ
그래도 엄마. 빠랑 손주들이랑 이렇게 평일 데이트는 또 첨인데 넘넘 좋으네 ❤️❤️
.
.
.
#애스타그램#가족스타그램#맘스타그램#데일리스타그램
#셀카#셀피#셀기꾼#가족사진#표정어쩔#귀여운우리엄마
#엄마랑딸#드라이브#나들이#힐링#양수리#두물머리#데일리
#육아#일상#소통#완전쌩엉#챙피함#부끄럽다#늙었네#모녀스타그램
밥먹고 #두물머리  . . . 아들아..... 제발 표정좀 정상인으로 할수 없는거니?? 아 진상들 증말😤😤 말도 더럽게 안듣고. 지들 맘대로 뛰댕기고. 비가 부슬부슬내려 유모차에 타있는 딸랑구한테 우산좀 달랬더니 안주고 😱😱 (나랑 똑같이 생긴)우리엄마 나보고 사진 같이 찍자더니 옆에서 썬그리쓰고 계심. 얼굴 크게나온다고 투덜투덜 ㅋㅋㅋ 그래도 엄마. 빠랑 손주들이랑 이렇게 평일 데이트는 또 첨인데 넘넘 좋으네 ❤️❤️ . . . #애스타그램 #가족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셀카 #셀피 #셀기꾼 #가족사진 #표정어쩔 #귀여운우리엄마  #엄마랑딸 #드라이브 #나들이 #힐링 #양수리 #두물머리 #데일리  #육아 #일상 #소통 #완전쌩엉 #챙피함 #부끄럽다 #늙었네 #모녀스타그램 
새벽부터 일어나 공항 가느라 피곤했는지 완전 떡실신한 딸래미.. 너랑 사진 찍고팠는데.. 😭 해질무렵 일어났길래 부랴부랴 사진 몇장 건졌네~ 피곤할텐데 고생한다 딸래미 😅
#후쿠오카여행 #일본여행시작 #여행첫날 #모모치해변 #바다다 #멋지다👍 #가족여행 #여름휴가 #네식구 #31개월딸 #25w3d #신난다 #trip #임산부맘 #모녀스타그램 #딸사랑해💕
비가 주룩주룩☔️☔️
.
.
.
우리의 첫 도착지였는데. 여기는 비가 꾀 많이와서
산책은 오래 못하고 짧게 돌고 구경했는데
초가을에 오면 참 좋을꺼같다~
우리 오재는 사진찍을때마다 표정이 참...😜😜
.
.
.
#가족스타그램#줌스타그램#맘스타그램#데일리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양평#산음자연휴양림#비가주룩주룩#폭우
#육스타그램#럽스타그램#사랑하는부모님#엄마아빠#일산맘
#나들이#외출#분위기좋다#데이트#모녀스타그램
비가 주룩주룩☔️☔️ . . . 우리의 첫 도착지였는데. 여기는 비가 꾀 많이와서 산책은 오래 못하고 짧게 돌고 구경했는데 초가을에 오면 참 좋을꺼같다~ 우리 오재는 사진찍을때마다 표정이 참...😜😜 . . . #가족스타그램 #줌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데일리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양평 #산음자연휴양림 #비가주룩주룩 #폭우  #육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사랑하는부모님 #엄마아빠 #일산맘  #나들이 #외출 #분위기좋다 #데이트 #모녀스타그램 
Advertisement
어제 보고 잔 #GOLD 실화가 주는 소오름😮 물론 옛날이니깐 가능했겠지만 대다나다 잼써용😉
_
_
#가족 #가족스타그램
#모녀 #모녀스타그램
#아기 #아기스타그램 
#육아 #육아스타그램 
#엄마 #엄마스타그램 
#아빠 #아빠스타그램
#세젤귀 #세젤예 #젊줌마 
#딸스타그램 #딸바보 #셀카 #영화
#instadaily #dailylook #movie
#instalike #instagram #selfie
엄마랑 혜화동 데또💕 광복절 당직 끝나고 호다닥💃🏼 연극보고 학림다방까지 .
.
.
#모녀스타그램 #데이트 #연극 #S #연극S #혜화동 #학림다방 #대학로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유는 내가 어제부터 (말해줘서) 노래며 어디선가 들고온 선물상자도 나한테 생일선물이라 주더니 막상 케이크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노래에 자기가 안들어가니 아니라며 은유생일이라며 그리하여  우린 그녀의 이름을 넣어 두번 더 불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hbd 🎉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은유는 내가 어제부터 (말해줘서) 노래며 어디선가 들고온 선물상자도 나한테 생일선물이라 주더니 막상 케이크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데 노래에 자기가 안들어가니 아니라며 은유생일이라며 그리하여 우린 그녀의 이름을 넣어 두번 더 불렀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hbd  🎉
오늘도 또 #잔치국수
맛있고 배는 부르지만 채아가 질려하는데 울 엄마는 계속 해달라하심

#계란 고민하다가 그냥.. 내가 계란 얼마나 애정하는데ㅜㅜ
#살충제계란 
무항생제 계란 늘 사먹었는데 그럼 뭐해
더 많이 검출 되었다는데

#맛스타그램#집밥#애스타그램#육아스타그램#맘스타그램#딸스타그램#딸맘#도치맘#부산맘#애엄마그램#딸바보그램#딸바보#모녀스타그램#주부스타그램#줌스타그램#청양띠아기#31개월아기#모녀스타그램#채블리
오늘도 또 #잔치국수  맛있고 배는 부르지만 채아가 질려하는데 울 엄마는 계속 해달라하심 #계란  고민하다가 그냥.. 내가 계란 얼마나 애정하는데ㅜㅜ #살충제계란  무항생제 계란 늘 사먹었는데 그럼 뭐해 더 많이 검출 되었다는데 #맛스타그램 #집밥 #애스타그램 #육아스타그램 #맘스타그램 #딸스타그램 #딸맘 #도치맘 #부산맘 #애엄마그램 #딸바보그램 #딸바보 #모녀스타그램 #주부스타그램 #줌스타그램 #청양띠아기 #31개월아기 #모녀스타그램 #채블리